[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대교 중국어 전문 교육브랜드 차이홍이 실전 중국어 회화 학습 서비스 ‘차이홍 Talk Talk’을 신규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차이홍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개인별 학습 니즈에 맞춘 맞춤형 콘텐츠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 중국어 학습 시장에서 지배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차이홍 Talk Talk’은 전 연령층, 특히 성인을 주요 대상으로 하는 실전 중국어 회화 학습 서비스로, 총 5개 과정에 64개 레슨으로 구성돼 있다.
아 회화 학습서비스는 태블릿, 웹, 모바일 등 디지털 플랫폼과 오프라인 보충 교재를 통해 학습이 가능하다.
또 전문 교사의 1:1 티칭과 디지털 학습의 장점을 결합해 학습 편의성과 효과를 높였고 말하기 연습을 강화해 회화·녹음 등 다양한 활동과 원어민 발음 영상 및 회화 애니메이션 제공으로 학습의 재미를 더했다.
그 이외에 중국 현지서 자주 사용되는 신조어와 생생 중국어, 여행 중국어, 요즘 중국어 등 실전 중국어 콘텐츠를 강화해 학습자에게 상황별 표현과 트렌디한 중국어를 접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차이홍 관계자는 “차이홍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학습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향상시키면서 중국어 학습 시장에서의 지위를 견고히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차별화된 중국어 콘텐츠를 제공하며 일상생활 회화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학습 경험을 선사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증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