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Culture Square)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가 인기 애니메이션 ‘프리티 시리즈’와 함께 <POP UP! 프리티 파라다이스>를 국내 최초로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12주년 맞은 ‘프리티 시리즈’를 기념한 <POP UP! 프리티 파라다이스>에서는 ‘프리즘스톤’, ‘프리파라’, ‘반짝 프리채널’, ‘와츄 프리매직’ 등 전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POP UP! 프리티 파라다이스>는 이달 14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오직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3층에 위치한 ‘브이스퀘어(V-SQUARE)’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아크릴 스탠드, 아크릴 키링, 렌티큘러 등 한정판 굿즈를 공개한다.
이 뿐만 아니라 모든 시리즈를 메뉴에 접목해 특별함을 더한 ‘콜라보 카페’와 명장면 스틸컷을 담은 ‘전시’, ‘포토존’, ‘반짝이는 프리채널 게임기’, ‘스페셜 특전 증정’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선보인다.
또 2025년 전개될 ‘프리티 시리즈’의 새 신작 비주얼도 살짝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울러 롯데시네마는 팝업 기간 매 주말마다 ‘극장판 프리티 시리즈’ 상영회를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극장판 프리즘스톤 올스타 셀렉션>, <극장판 프리파라 모두 모여라 프리즘☆투어즈>, <극장판 프리파라 모두의 동경♪ 렛츠고☆프리파라>를 상영하여 팝업 소식과 함께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이 될 전망이다.
또 상영회 관람객에게는 프리채널 게임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프리 티켓’을 증정한다.
<POP UP! 프리티 파라다이스> 및 상영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애플리케이션과 ‘브이스퀘어(V-SQUARE)’ 공식 X에서 확인하면 된다.
롯데컬처웍스 진성규 컬처스퀘어사업팀장은 “이번 팝업은 오랜 시간 ‘프리티 시리즈’를 사랑해 준 팬들에게 꿈같은 시간을 선사하며 팬심을 더욱 뜨겁게 달구는 소중한 자리가 될 것”이라며 “롯데시네마는 ‘브이스퀘어(V-SQUARE)’를 통해 버튜버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게임 등 다양한 IP를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