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 여성청결제 ‘지노베타케어™플로럴’ 출시
한국먼디파마, 여성청결제 ‘지노베타케어™플로럴’ 출시
  • 오혁진 기자
  • 승인 2016.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먼디파마가 여성의 민감 부위케어를 위해 새로운 제품을 출시했다.

의약품 여성세정제 지노베타딘®으로 오랜 기간 신뢰를 쌓아온 한국먼디파마가 새롭게 선보인 지노베타케어플로럴은 여성의 민감 부위 케어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제품으로, 자연 유래 성분의 삼중케어 포뮬러가 부드럽고 순하게 Y존을 세정해주는 폼 타입의 데일리 여성청결제다.

지노베타케어플로럴의 특별한 삼중케어 포뮬러는 민감 부위를 순하게 세정하여 진정시켜주는 갈대, 복령 추출물’, 외부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에버라스팅 추출물’, 냄새 완화에 도움을 주는 효모발효여과물등 세 가지 자연 유래 성분으로 세정 시 여성 민감 부위의 냄새 완화와 함께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 준다.

또한 지노베타케어플로럴은 화장품 성분까지도 꼼꼼히 따지는 여성 소비자들을 고려해 파라벤(방부제), 벤조페논, 트리클로산, 실리콘, 색소, 동물성 원료 등 6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제조국인 독일에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성 제품이다.뿐만 아니라 젖산을 함유하여, 여성 민감 부위 (pH 3.5-4.5) 와 유사한 pH4.3의 약산성 제품이며매일 사용 가능하고 제품의 상쾌한 플로럴 향이 세정 시 가볍고 산뜻한 느낌을 더해준다. 주로 젤이나 액체 타입인 제품들과 달리 부드러운 폼 타입으로 손으로 거품을 낼 필요가 없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국먼디파마 김혜빈 마케팅 매니저는 많은 여성들이 민감 부위에 사용할 제품을 고를 때 성분을 중요하게 고려하고 있다, “지노베타케어플로럴은 여성 민감 부위 케어를 위해 자연 유래 성분을 주 원료로 특별히 개발된 제품으로,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여성청결제를 기다려온 여성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지노베타케어플로럴은 독일 수입 완제품으로 100ml200ml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되었으며, 제품은 현재 마트와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 판매처 검색 등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지노베타케어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