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무풍에어컨' 유럽 상륙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유럽 상륙
  • 도주혁 인턴기자
  • 승인 2017.0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S 2017에서 혁신상 수상...글로벌 시장 본격 진출

 삼성전자의 무풍에어컨이 글로벌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18일(현지시간) 이태리 밀라노 패션위크 개최지로 유명한 더 몰(The Mall)에서 '무풍에어컨' 유럽 론칭 행사를 개최, 17개국 300여명이 참석해 뜨거운 관심을 보여 주었다.

삼성전자는 지난 해 국내 시장에 돌풍을 일으킨 '무풍에어컨' 스탠드형에 이어 'CES 2017'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벽걸이형 제품으로 글로벌 에어컨 시장의 변화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행사장에는 '무풍 냉방'을 실제 경험해볼 수 있는 '무풍에어컨' 체험존과 '360 카세트' 전시존이 설치됐다.

많은 참석자들로부터 "무풍 에어컨은 소비자의 요구 사항을 정확히 짚어 낸 제품으로 유럽 에어컨 시장에 혁신을 가져 올 것"이라는 호평을 얻었다.
 

18일(현지시간) 이태리 밀라노에서 열린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유럽 론칭 행사에 300여명의 현지 미디어와 거래선들이 참석해 바람이 직접 닿지 않고도 쾌적한 냉방을 해 주는 혁신적 발상의 '무풍에어컨'을 체험하고 있는 사진
▲ 18일(현지시간) 이태리 밀라노에서 열린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유럽 론칭 행사에 300여명의 현지 미디어와 거래선들이 참석해 바람이 직접 닿지 않고도 쾌적한 냉방을 해 주는 혁신적 발상의 '무풍에어컨'을 체험하고 있다.

삼성 '무풍에어컨' 벽걸이형 제품 출시로 소비자들은 침실이나 서재와 같이 개인적인 생활이 주로 이루어지는 공간에서도 '무풍 냉방'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무풍 냉방' 사용시 에너지 절약 효과가 크고, 스마트홈 기능을 통한 원격 제어도 가능하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박재순 부사장은 "글로벌 공조 트렌드를 선도하는 유럽에서 '무풍에어컨' 신제품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유럽을 시작으로 북미·동남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 에어컨 사업의 위상을 높여 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