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증권 ‘메리츠 주니어펀드’ 투자자 눈길 사로잡아
메리츠증권 ‘메리츠 주니어펀드’ 투자자 눈길 사로잡아
  • 양가을 기자
  • 승인 2017.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리츠종금증권(대표이사 최희문)이 판매하고 있는 메리츠 주니어증권자투자신탁[주식-재간접형] (이하 메리츠 주니어펀드)가 주목을 받고 있다. 메리츠자산운용의 존 리 대표가 어린이펀드의 성공을 위해 직접 운용을 맡고 있기 때문이다.

메리츠 주니어펀드는 자녀들의 경제적 자립과 풍요로운 미래 설계를 위해 만들어 졌다. 특히 기존의 어린이펀드와 달리 20세 이하만 가입이 가능하고, 장기투자를 유도하고자 가입 이후 10년 이내 환매 시 환매수수료를 징구한다. , 환매수수료는 펀드에 편입되어 펀드 보유 투자자들에게 분배되는 효과를 가진다.

또한 고객에게 유리하도록 펀드 보수율(연간 총 보수 0.735%)을 과감히 낮추었다. 국내주식형 평균보수율이 연 1.5% 수준이고, 해외자산배분형 평균보수율 연 1.99%에 비하면 현저히 낮은 수준이다.(자료출처 : 제로인 시장유형 평균보수, 선취수수료가 있는 종류형 A 기준, 2017.3월말)

투자대상은 국내로 한정하지 않고 해외주식(또는 해외펀드)5050으로 분산투자하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시장에서 저평가된 기업, 장기 성장성이 기대되는 국가 및 테마의 주식 및 집합투자증권에 주로 투자한다. 특히, 장기투자가 가능한 만큼 4차 산업혁명 관련 기업, 성장성 높은 회사 등 미래 먹거리에 투자할 계획이다.

메리츠 주니어펀드는 자녀에게 올바른 투자의 개념과 경제 마인드를 직접 체험해주고자 하는 어른들께 적극 추천한다. 자녀 본인명의의 펀드를 적립식으로 투자하게 한다면, 복리의 효과를 이해하고 장기 투자를 체득하며 부의 축적(투자수익)도 함께 기대해 볼 수 있다.

가입 및 문의는 메리츠종금증권 영업점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3400)를 통해 가능하며, 홈페이지(http://home.imeritz.com), HTS, MTS등 온라인 가입도 가능하다.

 <본 기사는 메리츠종금증권으로 부터 제공받은 보도자료를 기초로 해서 작성하였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