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증권신문_허홍국 기자]
KB국민카드는 KB Pay 마이데이터 분석 기반 ‘KB Pay 자산·소비 분석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내 자산·소비 탐험 최대 3000P 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새단장한 KB Pay 자산·소비 분석 서비스는 개인 자산·소비 현황을 분석해 실시간으로 개인별 맞춤 분석 리포트를 제공한다.
KB Pay 고객은 시각화된 개인별 맞춤 분석 리포트를 통해 나의 자산·소비현황을 직관적으로 파악하고 관리할 수 있고 Peer그룹(또래그룹)과 나의 자산·소비현황 비교정보 제공 및 개인별 맞춤 상품 추천을 받을 수 있다.
자산분석 리포트는 총자산 월별 변동추이, 자산상품별 변동정보, 자산 포트폴리오 Peer그룹 비교 정보 등을 제공한다.
소비분석 리포트는 전월 대비 누적소비 추이 비교, 업종별 소비현황, 소비업종 또래비교, 선호브랜드 Top10 또래비교, 개인화 맞춤형 최대 혜택 카드 상품 추천 등 정보를 고객에 준다.
KB국민카드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내 자산·소비 탐험하고 최대 3000P 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자산 연동 후 2개 탐험지인 자산섬, 소비섬을 탐험하면 최대 1000 포인트리 랜덤 포인트리를 제공하며, 마지막으로 자산탭 방문 시 도착보너스도 추가로 주어진다.
총 3개의 미션을 모두 수행하면 최대 3000 포인트리를 즉시 받을 수 있고 세부 행사 내용은 KB Pay 내 자산탭 이벤트 배너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KB Pay 자산서비스는 자산·소비 현황 분석 서비스 이외도 무료송금, 무료환전, 자동차금융, 보험상품 혜택 이벤트 등의 금융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또 ‘오픈형 생활종합 금융플랫폼’으로써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규 서비스 출시 및 기존 콘텐츠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