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Culture Square)’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는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한가위와 함께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은 ‘2024 추석! 달, 님에게 빌어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시네마가 다가오는 추석에 모두가 간절히 원하는 것을 이루며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눈길을 끈다.
먼저 롯데시네마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소원을 빌고 L.POINT 사용 영화 관람이나 스위트샵(매점)서 구매한 회원에겐 L.POINT 1,000,000점(1명), L.POINT 500,000점(1명), L.POINT 50,000점(30명)을 증정한다.
또 기간 내 소원을 빈 영화 관람 회원에게는 SONY ZV-1M2 올인원 브이로그 카메라(10명)가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올해 추석 연휴는 다양한 감동과 재미가 가득한 영화들이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글로벌 역주행 신화로 주목받은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어린 시절 상처를 안고 사는 릴리(블레이크 라이블리)가 어디인지 모르게 위험한 남자 라일(저스틴 밸도니)을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려내 전 세계 흥행 돌풍을 일으킨 로맨스 드라마 <우리가 끝이야>,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황정민) 형사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며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 <베테랑2>, 천재 인플루언서 오랑우탄 오지가 전 세계 팔로워들과 힘을 합쳐 자연을 구하는 초대형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내용을 담은 에듀메이션 <오지, 사라진 숲을 찾아서>, 휴가지서 우연히 만난 낯선 가족의 초대를 받은 주인공이 친절하지만 불편한 그들의 충격적인 비밀을 마주하는 이야기 <스픽 노 이블>, 선물로 찾아온 만남과 예정된 이별, 헤어짐을 알기에 매 순간 진심이었던 푸바오와 주키퍼들의 이야기를 그린 <안녕, 할부지> 등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장르의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추석 맞이 이벤트와 상영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컬처웍스 이수민 밸류크리에이션 부문장은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고객들의 소원이 모두 이루어졌으면 하는 마음으로 영화도 보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영화관을 찾아 즐거운 추석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