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증권신문_허홍국 기자]
미래에셋생명은 25일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M-LIFE 캔디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M-LIFE 캔디 이벤트는 미래에셋생명 고객이 미래에셋생명 앱 ‘M-LIFE’에서 ‘캔디’ 리워드를 적립하고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다.
고객은 미래에셋생명 앱 ‘M-LIFE’에서 ‘변액보험펀드변경’, ‘보험료납입’ 등 약 20 여 개의 업무처리를 수행하면 적립 기준과 한도에 따라 1~5개의 캔디를 적립할 수 있다.
‘안내장수령방법변경’과 ‘증명서발급’ 등 이달의 미션을 완수할 경우는 각 10개 보너스 캔디도 주어진다.
적립한 캔디는 경품 응모에 사용할 수 있고 응모 캔디 수가 많을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이 달의 응모 경품은 하나투어 상품권 200만 원, 삼성 BESPOKE 스팀 로봇청소기, 리모와 Essential 체크인 M, 애플 아이패드 10세대 10.9형 64GB Wi-Fi, 신세계 상품권 5천원권 등이다.
홍혜진 미래에셋생명 고객서비스본부장은 “이번 미래에셋생명 M-LIFE 캔디 이벤트는 기존 포인트 제도 리뉴얼을 기념하며 긍정적인 고객 경험 극대화를 위해 준비했다”며 “2025년부터는 새 미션과 경품으로 캔디 이벤트를 이어 나갈 계획이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생명은 지난 2023년 11월 M-LIFE 앱 리뉴얼 프로젝트를 통해 사용자 중심의 UI 및 프로세스를 개선한 바 있고 모바일 환경서도 복잡한 보험업무를 수월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높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