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여성스러운 벨티드 코트 디자인으로 스커트 정장이나 캐주얼에도 두루 적합한 ‘테레사’를 출시했다.
테레사 다운은 다소 투박한 아웃도어 다운 특유의 디자인을 탈피, 직장 여성들이 비즈니스 캐주얼로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는 심플하고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성의 실루엣을 기하학적인 곡선으로 형상화한 퀼팅 라인과 후드의 풍성한 라쿤 퍼(Fur) 트리밍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짧은 점퍼형이 아닌 엉덩이를 덮는 기장이라 더욱 따뜻하다.
복원력이 우수한 덕다운(Duck Down)을 솜털과 깃털 9:1의 비율로 충전해 가벼우면서도 따뜻하며, MEH(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의 자체 개발 방풍 소재인 윈드 엣지(Wind Edge)를 적용해 차가운 바람의 침투를 차단한다. 블랙, 버건디, 월넛, 네이비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해 평소 즐겨 입는 옷이나 취향에 맞춘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소비자 가격은 41만 9천원이다.
밀레 마케팅본부 박용학 상무는 “아웃도어 다운은 보온력이 탄탄한 대신 지나치게 부하고 남성적인 디자인 때문에 꺼리는 여성 고객이 많았지만, 최근에는 깔끔한 디자인의 여성용 롱 다운이 다수 출시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하며, “등산복에는 물론이고 오피스레이디룩을 연출하기에도 손색이 없는 테레사 다운은 올 겨울 밀레의 대표 인기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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