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캐치! 티니핑 케이크’ 2종 이미지 ©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오는 27일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캐릭터를 활용한 ‘새콤달콤 디저트 티니핑 캐치!’ 콘셉트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 신제품은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SAMG엔터) 대표 IP인 ‘캐치! 티니핑’의 네 번째 시즌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 론칭에 맞춰 출시되는 것으로 제품은 ‘퐁신퐁신 포실핑’과 ‘사르르 샤샤핑’ 두 가지다.
먼저 퐁신퐁신 포실핑은 핑크와 블루 파스텔톤을 머금은 플러피 솜사탕 모티브 케이크로, 베리와 가나슈가 만난 새콤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상큼한 딸기향 시트에 블루베리 가나슈와 라즈베리 크림을 샌드하고, 솜사탕 콘셉트 포실핑 캐릭터로 만든 대형 초콜릿 장식이 올려져 있다.
사르르 샤샤핑은 달콤한 무지개 아이스크림 마켓을 표현한 제품이다. 초코 시트와 가나슈 필링, 초코 크림을 샌드하고, 케이크 위에 아이스크림 콘과 샤샤핑 캐릭터 초콜릿 장식물로 입체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뚜레쥬르는 지난 22일부터 뚜레쥬르 매장에서 캐치! 티니핑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신제품은 출시 전 미리 주문 할 수 있고, 이달 27일부터 픽업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출시할 때마다 화려한 비주얼과 특별한 맛으로 큰 사랑받는 ‘뚜레쥬르X캐치! 티니핑 케이크’를 새 시리즈 론칭 시점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다”며 “뚜레쥬르만의 레시피로 새콤함과 달콤함을 가득 담은 케이크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