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23서 엔씨소프트 스폰서십 참여도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이달 6일부터 2주간 자사 공식 쇼핑몰인 아모레몰서 엔씨소프트 퍼즐 게임 ‘퍼즈업 아미토이(PUZZUP AMITOI, 퍼즈업)’ 컬래버레이션 굿즈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모레몰에서는 퍼즈업 캐릭터와 테니스를 테마로 한 스포츠 타올, 아크릴 키링, 댐프너 등 굿즈 3종이 선보인다.
스포츠타올 2입 세트는 8만 원 이상 구매 시 4900원 추가 결제로 구매 가능하며, 아크릴 키링과 댐프너는 5만 원 이상 구매 시 한 개를 선택해 받아볼 수 있다.
또 할인 쿠폰, 뷰티포인트, 화장품 본품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소원구슬 뽑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굿즈 수령 고객 대상으로는 게임에서 활용 가능한 아이템과 다이아를 지급하는 쿠폰도 발행한다.
아울러 아모레몰은 오는 16일부터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지스타(G-STAR) 2023의 엔씨소프트 스폰서십에도 참여한다.
지스타 2023 엔씨소프트 부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뷰티 키트를 증정하고, 퍼즈업 게임 쿠폰과 아모레몰 시크릿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엔씨소프트 최신작 퍼즈업은 방향키로 떨어지는 블록의 움직임을 조정하거나 클랜 기능을 활용해 전 세계 이용자들과 협력해 즐길 수 있는 신개념 퍼즐 게임이다.
이 퍼즐게임은 올해 9월 서비스 시작 이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게임 순위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증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