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증권신문_허홍국 기자]
㈜크래프톤의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가 오는 17일 오후 7시 게임 스트리머들과 함께하는 ‘2024 자낳대: 배틀그라운드’를 연다고 밝혔다.
‘자낳대: 배틀그라운드’는 인챈트 엔터테인먼트(이하 인챈트)가 주최 및 주관하고 크래프톤과 치지직이 후원하는 이벤트성 대회다.
탬탬버린, 얍얍, 따효니, 이춘향 등 사전 섭외 및 신청을 통해 모집된 총 64명의 스트리머가 4인 1팀으로 출전하여 총상금 2천만 원과 우승의 영예를 두고 대결을 펼치게 된다.
대회는 인챈트 치지직 채널서 김정민 이스포츠 캐스터와 배틀그라운드 파트너인 김블루, 미르다요의 해설로 온라인 생중계된다.
이번 대회는 총 5라운드로 진행된다. 1라운드는 사녹, 2라운드와 3라운드는 론도에서 진행되며, 4라운드와 5라운드는 에란겔서 경기가 펼쳐진다.
라운드별 순위 및 킬 수에 따라 라운드 포인트를 획득하게 되며, 5라운드 점수 합산 결과에 따라 우승팀이 결정된다.
우승팀에게는 상금 1000만 원이 주어지며, 라운드별 치킨을 획득한 팀에게는 이백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인챈트 네이버 카페에서는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오는 17일 오후 7시까지 ‘치킨 예측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라운드별 우승팀을 예측하는 이벤트로 이벤트 게시글 내 구글폼을 작성해 제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예측에 성공한 20명에게는 순위에 따라 레이저 게이밍 기어 세트, 삼성전자 SSD, 배틀그라운드 보급상자 아이스박스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그 이외도 배틀그라운드 텀블러, 티셔츠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플레이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2024 자낳대: 배틀그라운드와 배틀그라운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