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빅히트뮤직은 방탄소년단(BTS) 싱글 ‘다이너마이트(Dynamit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서 조회수 18억회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방탄소년단 첫 18억뷰 뮤직비디오로, 2020년 8월 21일 곡 공개 이후 1280여일 만이다.
다이너마이트는 디스코 팝으로, 팬들을 위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뮤직비디오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유쾌한 일상과 함께 그들의 경쾌한 퍼포먼스가 담겼고, 이 곡은 K팝 가수 최초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증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