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11월 11일 롯데월드타워서 빼빼로데이를 맞아 한국을 방문한 관광객들을 환대하는 미디어 파사드를 송출한다고 밝혔다.
이번 미디어 파사드 이벤트는 빼빼로데이의 세계적인 기념일 육성 차원의 글로벌 캠페인 일환으로, 국내 방문 관광객들에게 빼빼로를 통해 특별한 한국 방문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계획됐다.
송출은 빼빼로데이 당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다.
미디어 파사드에서는 한국을 방문한 관광객들을 반기는 빼빼로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이번 빼빼로데이 캠페인의 슬로건인 ‘Show your love with Pepero(빼빼로로 사랑을 나누세요)’가 연상되는 모습으로 잠실 일대 서울 하늘을 비춘다.
한국 여중생들이 우정을 나누는 의미로 시작한 빼빼로데이는 현재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대표적인 한국의 ‘데이(Day)’ 문화로 자리잡았다.
이런 한국만의 특별한 기념일을 서울의 랜드마크인 롯데월드타워를 통해 관광객들에게 알리고, 빼빼로를 주고받으며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문화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서울 하늘을 비추는 롯데월드타워를 보며 한국을 방문한 해외 관광객들이 빼빼로데이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며 “한국의 토종 데이 문화가 세계적으로 즐기는 한국 문화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증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