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에 ‘2024 시즌2: 인페르노’ 업데이트
넥슨, 서든어택에 ‘2024 시즌2: 인페르노’ 업데이트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4.0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서든어택 ‘2024 시즌2: 인페르노’ 업데이트 이미지 © 넥슨
서든어택 ‘2024 시즌2: 인페르노’ 업데이트 이미지 © 넥슨

㈜넥슨은 28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2024 시즌2: 인페르노’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우선 6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시즌 기간 동안 서든패스를 활성화하면 전용 보상으로 ‘C.로즈’ 신규 캐릭터를 지급한다.

또 서든패스 60레벨 달성 시 ‘TSR 인페르노’ 저격소총 무기를 획득할 수 있고 리부트 패스를 통해 추가 보상 획득 기회도 제공한다.

패스를 성장시켜 획득한 PP(패스포인트)는 패스샵에서 원하는 보상과 교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패스샵서 획득할 수 있는 ‘TSR 인페르노’ 1차 업그레이드권을 통해 스킨을 변경하거나 소음기를 부착할 수 있도 2차 업그레이드권 사용 시 ‘무한탄창(I)’ 기능도 적용 가능하다.

더불어 통합 시즌전 2024 시즌2도 실시한다. 이번 시즌부터 ‘버닝’, ‘텔포’, ‘화덕’으로 불리는 게임 내 플레이 현상을 개선한 랭크전을 선보인다.

또 랭크전에 맵 밴 시스템을 도입하고 RP 점수 초기화 후에도 실력이 비슷한 이용자와 대결할 수 있도록 상위 등급 초기 배치 점수를 소폭 상향한다.

클랜 랭크전은 ‘서든어택’ 고유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인기 맵 ‘A보급창고’와 ‘제3보급창고’로 진행한다.

무기 밴 범위는 주무기 1개로 제한해 무기 선택지를 확대하고 자유로운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공식클랜전과 일반전으로 구성된 토너먼트를 오픈하고 생존시즌전을 운영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1일까지 매일 전체 채팅에 정해진 문장을 입력하면 날짜에 따라 ‘영구제 탄창’, ‘츄&지원 멀티카운트’, 경험치, SP 등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