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사원 상담서비스 평가해 주시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세요~~
굿모닝신한증권(www.gmsh.co.kr, 사장:도기권)이 증권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온라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단순한 HTS기능에 대한 평가가 아니라 담당 영업사원의 상담서비스 전반에 대해 평가 받는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굿모닝신한증권은 6/20(금)~6/26일(목)까지 1주일간 온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담당 영업사원의 정보제공능력, 상담서비스품질, 연락빈도 등 온라인 상담서비스 전반에 대해 평가 받는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조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드럼세탁기, 바베큐 그릴, 영화티켓, 리워드 3,000점 등 푸짐한 선물을 선사한다.
‘해피 리워드(Happy Reward) 행사’로 이름 붙여진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는 굿아이웹(www.goodi.com)과 HTS(goodi2002, EasyStock FX)에서 온라인 설문 방식으로 진행된다. 굿모닝신한증권 온라인 고객 중 컨설턴트(관리자) 등록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설문은 조사기간에 굿아이웹이나 HTS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고객 화면에 뜨게 된다.
굿모닝신한증권 도기권 사장은 “이번 온라인 ‘고객만족도 조사’가 기존의 온라인 ‘고객만족도조사’와 다른 점은 순수하게 계좌 관리자인 영업사원의 상담서비스에 초점을 맞춰 고객만족도를 평가한다는 점이다.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시도하는 파격적인 조사인 만큼 고객이 진정으로 담당 영업사원에게 원하는 서비스를 파악해서 빠른 시간 내에 온라인 상담서비스를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굿모닝신한증권은 지점, 콜센터, 법인, 언론 등 각 분야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매년 실시해 서비스를 개선하는데 활용하고 있으며, 이번에 시행되는 관리자에 대한 온라인 ‘고객만족도 조사’도 정례화해 향후 고객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할 참고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증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