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머스트잇은 연말을 맞아 ‘머스트잇 2024 어워즈(MUSTIT 2024 Awards)’를 연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머스트잇이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선정해 소개하는 동시에 다양한 특가 혜택을 제공하는 2024년 총 결산 할인 행사이다.
머스트잇의 올 한해 누적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에 따라 구찌, 스톤 아일랜드, 루이비통, 몽클레어, 버버리 등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명품 브랜드부터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중심으로 인기 상품을 선정해 총 5000여 개 아이템을 최대 95% 할인 판매한다.
이번 어워즈 기간 동안에는 50만 원 중복 쿠폰팩, 매일 저녁 6시 선착순 10% 할인 나이트 쿠폰 등이 제공되며,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머스트잇 핫딜 상품도 상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또 인기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포터 탱커 숄더백, 발렌시아가 볼캡, 버버리 캐시미어 머플러 등 매력적인 상품이 경품으로 제공되며 1일 1회 응모 시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토스페이 결제 시 5000원 페이백과 삼성카드 결제 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결제 혜택도 마련했다.
연말 총 결산 행사인 만큼,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상품에 대한 베스트 리뷰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이번 어워즈는 올 한 해 고객들이 구매한 명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고객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품격 있는 럭셔리 쇼핑 경험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